[유통오늘]한샘, '한샘이 그린 5월' 진행…까사미아, '오하이오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한샘이 그린 5월' 진행…까사미아, '오하이오 컬렉션'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 '한샘이 그린 5월' 기획전 개최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샘이 그린 5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침대(Q·K),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서랍장 7종을 20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유로 601·바흐701 등 소파 2종을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과 함께 구매 시 소파를 20만 원 할인한다.

또한 '에브리 통창 수납박스 4P', '자가드 인견 패드겸카페트', '아이러브 후라이팬 2P' 등 생활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한샘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 및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가까운 한샘 매장에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증정

bhc치킨은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달매장뿐만 아니라, 카페형 매장 '비어존' 등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치킨 메뉴 주문 시 'KF80 마스크 1세트(2개입)'를 증정한다.

대상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 소이바베큐 등 치킨 한 마리 모든 메뉴다. bhc치킨 측은 "최근 들어 미세먼지가 계속 발생되고 있어 이를 차단하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고 있다"며 "나들이가 많은 요즘 고객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풀무원, '생면식감 메밀냉소바' 리뉴얼 출시

풀무원은 '생면식감 가쓰오 메밀냉소바'(4개입, 5450원)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지난해 풀무원이 특허를 받은 '다양한 생면 식감 구현이 가능하며 공극이 많아 스프 배임성이 우수한 건면의 제조방법'이 적용됐다.

특허 기술로 더욱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 측은 " 여름 시즌 소바라면 1위에 안주하지 않고 특허 기술로 일본 정통 소바의 식감과 맛을 더 살렸다"며 "생면식감만이 구현할 수 있는 면요리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 '오하이오 컬렉션' 선봬

까사미아는 오크 원목과 철제 다리를 적용한 '오하이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리빙룸과 다이닝룸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자유롭고 여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라는 게 까사미아 측 설명이다.

리빙룸 시리즈는 TV 콘솔·효율적 수납이 가능한 1.8m 사이즈 거실장 '오하이오 AV장', 다이닝룸 시리즈는 1800mm 6인 테이블(3인 벤치 포함), 1300mm 4인 테이블(2인 벤치 포함) 등을 각각 제안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