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百, ‘미니언즈·카카오프렌즈’ 이벤트…전자랜드,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百, ‘미니언즈·카카오프렌즈’ 이벤트…전자랜드,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이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장 구성 테마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로 정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이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스토어(카카오, 라인 등)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百, ‘미니언즈·카카오프렌즈’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매장 구성 테마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로 정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이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스토어(카카오, 라인 등)를 선보인다. 

백화점 전 매장 내점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약 4000 여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35cm)’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무료 엽서 이벤트도 진행해 특별 제작된 캐릭터 엽서로 편지를 작성해 점 내 우체통에 넣으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때 작성한 고객들에게 일괄 발송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해 △백화점 방문 △엽서이벤트 참여 △SNS 및 카톡 인증 △영수증 지참 등 총 4가지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 한해 ‘미니언즈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하다. 특정 단어를 미니언즈 포토프레임과 함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인형’과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 오픈

전자랜드는 4일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에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단층 27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대구광역시 내 5번째 매장이자 세번째 파워센터 매장이다. 대구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대구탑마트 1층 내 인샵으로 입점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가전제품 체험 기회 제공과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체험공간을 확대해 방문한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매장 곳곳에 테이블을 배치해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돕는다.

CJ오쇼핑, ‘현명농장’ 농가 봉사활동 진행

CJ오쇼핑은 허민회 대표와 팀장급 이상 임직원 100여명이 지난 3일 오후 경기도 화성의 배 재배농장인 ‘현명농장’에 방문해 일손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허 대표와 임직원들은 2만2000평의 배 밭에서 배나무 400여그루의 열매솎기를 하며 농가 일을 도왔다.

현명농장은 CJ오쇼핑의 상생 프로그램 ‘1촌1명품’에 참여하고 있는 농촌기업이다. ‘1촌1명품’은 2007년 시작돼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CJ오쇼핑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한국 농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한국벤처농업대학’과 손잡고 국내 농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발굴해 TV홈쇼핑에서 무료로 판매해주고 마케팅까지 지원하고 있다. 올해 4월까지 ‘1촌1명품’에 참여한 농가는 80개가 넘었고, 누적판매금액은 370억원을 돌파했다.

이곳의 배는 친환경농법으로 재배되고 있으며, CJ오쇼핑은 현명농장에서 재배되는 우수한 품질의 배를 판매수수료 없이 고객들에게 판매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나눔 봉사활동 진행

하이트진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일 서초동 본사에 모여 저소득층 노인과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을 맞아 한부모, 조손가정,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운동화를 선물포장하고, 손편지를 적었다. 어버이날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강사를 초빙해 카네이션 코사지 만드는 법을 배워 직원들이 직접 제작했다.

행사는 20여 명의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이 포장한 선물, 카네이션 코사지, 다과 등은 하이트진로가 후원해온 선유지역아동센터, 우면종합사회복지관 등 13개 기관의 저소득층 어린이, 독거, 장애 어르신 등 총 3300여 명에게 전달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