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클라우드 광고시사회’ 진행…에누리, 모바일 앱 구매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클라우드 광고시사회’ 진행…에누리, 모바일 앱 구매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5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클라우드’모델, 팬들과 함께 ‘클라우드 광고시사회’를 진행했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 광고시사회’ 진행

롯데주류가 4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클라우드’모델, 팬들과 함께 ‘클라우드 광고시사회’를 진행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클라우드 모델 김혜수&김태리가 참석해 팬들과 함께 새 광고를 함께 보고 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광고 촬영 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 클라우드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본인만의 안주 등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광고시사회 이벤트에 맞춰 핸드프린팅도 마련됐다.

에누리, 모바일 앱 구매 이벤트 진행

에누리 가격비교는 게임용 태블릿PC 수요 증가에 모바일 앱 구매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M, 리니지 등 고사양 모바일 게임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모바일 게임을 큰 화면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애플 아이패드부터 삼성 갤럭시탭, 뉴 서피스 프로, 레노버 탭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에서 태블릿PC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총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5일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대상작 ‘시금치필링과 라구소스의 가장간편 라자냐 롤’ 선정

NS홈쇼핑은 지난 3일 열린‘NS Cookfest 2018’에서 건강한 맛과 간편한 맛을 한꺼번에 담은 ‘시금치필링과 라구소스의 가장간편 라자냐롤’을 대상작으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대상의 주인공은 가정간편부문에 참가한 ‘전성일’씨와 ‘배준헌’씨 (우송대학교 글로벌조리학과) 팀으로 3000 만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를 받았다. 

작품명 ‘시금치필링과 라구소스의 가장간편 라자냐롤’은 간편한 조리법과 한국인이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고추장과 토마스소스를 섞어만든 특제 라구소스로 호평 받았다.

또한 간편하게 패키징이 가능할 수 있는지 실제 진공포장 등의 테스트를 거쳐 가정간편식 시판용으로도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닷컴, 입양대기아동 위한 바자회 판매봉사 진행

롯데닷컴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3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자선바자회 판매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닷컴 샤롯데 봉사단원 19여명은 이날 동방사회복지회가 후원받은 유아동용품, 화장품, 가전제품, 의류, 생활용품 등을 2000여 만원을 판매했다.

판매금액은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입양대기 아동들과 미혼양육모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