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여성 불안 덜어주는 전문 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해상, 여성 불안 덜어주는 전문 보험 출시
  • 윤종희 기자
  • 승인 2018.05.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앤굿여성건강보험’, 20~30대 여성 각종 질환 집중 보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종희 기자)

현대해상이 성인 여성들의 불안감을 덜어주는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이번 상품에 성인 여성 주요 암인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해주는 특정 여성 암진단 담보를 넣었다. 또 여성 특정 생식기 질환,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 수술, 중증 루푸스 신염 진단 등 각종 여성 질환에 대한 보장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직장생활·임신·출산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춰 다양한 담보를 제공한다.

실손보상을 제공하는 임신·출산질환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신설돼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으며, 경추·흉추·요추 골절진단보장, 추간판장애수술, 척추상해질병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직장생활 또는 육아 중에 흔히 발생하는 척추·골절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만 20세부터 40세까지의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20년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100세까지 갱신가능하고, 보험료는 30세 기준 월 3만원 수준이다.

박재관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부장은 “기존의 종합보험 또는 건강보험에서 담지 못했던 차별화된 담보를 통해 여성에게 특화된 전문 여성보험을 제공하고자 이 상품을 개발했다”며 “폭넓은 보장으로 여성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大記者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