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FAN 기프트샵 오픈…간편성 ´진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FAN 기프트샵 오픈…간편성 ´진보´
  • 윤종희 기자
  • 승인 2018.05.0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종희 기자)

신한카드는 자사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판)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와 선물을 할 수 있는 ‘신한FAN 기프트샵’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FAN 회원은 별도의 가입 또는 로그인 절차 없이 기프트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FAN페이 전용 결제 도입을 통해 결제 과정도 최대한 줄였다. 모바일 쿠폰 구매·선물하기를 누르고 받는 사람 전화번호만 선택하면 결제화면이 바로 호출돼 간편하게 쿠폰 구매·선물하기가 가능하다.

고객들이 모바일 쿠폰 구매·선물시 쿠폰가격의 3~5%를 상시 할인해준다. 또, 기존에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선물도 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월 1회 이상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차별적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기프트샵에는 총 40개 브랜드, 1200여개 상품을 우선 제공할 예정이며 상품군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센터를 통하면 모바일 쿠폰 연장도 가능하며 신한 FAN에서 쿠폰 유효기간 전에 환불도 가능토록 할 방침이다.

신한카드는 ‘신한FAN 기프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이달 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5주간(주말제외) 매일 특가판매 및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판매의 경우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5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타임세일은 매일 오후 2시, 요일별 특가상품에 대해 선착순으로 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사 플랫폼에 고객의 생활편의성을 위해 모바일 쿠폰 구매와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한 기프트샵을 선보였다”며 "고객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와 상품의 지속적 확대를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大記者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