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모집…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모집…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프로모션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0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푸드, '팀 킴'과 함께하는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 의성 컬링팀과 함께하는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오는 6월 16~17일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활약한 여자 컬링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3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 홈페이지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신청하면 된다. 총 30가족이 선정되며 참가비는 없다. 당첨자는 오는 6월 4일 공개된다.

DOLE,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제안

청과브랜드 DOLE(돌)은 본격 여름 시즌에 앞서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를 제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고급 등급 과일 스위티오 품종을 활용한 열대과일 아이스바다.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돌 측은 "최근 젊은 층에서 고급 제품을 통해 심리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 선보인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스위티오 아이스바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직장인과 학생 등 이른 아침 식사가 요구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일 오전 7~10시 '파리의 아침세트'(3500원)를 운영한다. 해당 세트는 베이글, 잉글리쉬 머핀, 토스트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됐다.

오는 15일까지는 1인용 빙수 제품 '컵빙' 해피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앱에 접속해 컵빙 제품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5월 한 달 간 K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0원 당 2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냉동밥' TV광고 선봬

CJ제일제당은 냉동 간편식 '비비고 냉동밥'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품을 데우기만 하면 '제대로 만든 한 그릇'이 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다. 모델로는 배우 박서준이 선정됐다.

CJ제일제당 측은 "이번 광고는 '비비고'가 한식을 대표하는 전문 브랜드인 만큼 비비고 냉동밥은 한식의 노하우를 담은 요리로서의 한끼라는 강조했다"며 "광고 론칭을 계기로 급성장하고 있는 냉동밥 시장에서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더블샷', 1000만 잔 판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시크릿 메뉴 중 하나인 '스타벅스 아이스쉐이큰 에스프레소 더블샷'(스타벅스 더블샷)이 출시 이후 1000만 잔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2003년 프로모션 음료로 처음 출시된 스타벅스 더블샷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상시 판매 메뉴로 변경됐고, 최근 5년 간 연평균 45% 이상 판매 증가율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