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출시…쿠팡 '북리뷰 콘테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출시…쿠팡 '북리뷰 콘테스트'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0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 출시

샘표식품 서양식 전문 브랜드 폰타나는 파스타 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새우를 사용한 '폰타나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소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크림 파스타 소스'와 매콤한 페페론치노와 토마토를 이용한 '폰타나 시칠리아 페페론치노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등이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대(430g, 3~4인분)는 각각 7900원, 6900원, 5580원이다.

폰타나 측은 "원물의 맛을 풍부하게 담아낸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유럽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김치세끼 볶음김치' 출시

아워홈은 한끼용 소포장 김치 제품 '김치세끼 볶음김치'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김치를 센 불에서 빠르게 직화로 볶은 게 특징이다. 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며 아워홈몰이나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 측은 "손바닥 위에 가뿐히 올라가는 작고 앙증맞은 소포장 김치 김치세끼와 함께 봄철 소풍이나 캠핑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선봬

롯데제과는 첫 온라인 전용 판매용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장미에 블랙티의 풍미를 결합시킨 게 특징이다.

G마켓·옥션·11번가·G9·롯데닷컴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롯데제과는 오는 14일 로즈데이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 어벤져스 한정판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어벤져스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를 담았다. 각 캐릭터당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트로피칼 맛'을 추가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태어난 대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연령층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정판은 총 450만 개가 제작돼 선착순 판매하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제1회 북리뷰 콘테스트' 개최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서평 쓰기 대회 '제1회 북리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쿠팡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각 부문별로 1명씩 총 10명의 우수 수상자를 선정하며, 100만 원 상당의 쿠팡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쿠팡 측은 "쿠팡에서 도서를 구매해 읽은 고객들이 서평을 통해 자유롭게 생각을 공유하고, 나아가 함께 즐거운 독서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베스트셀러부터 신간까지 국내외 인기도서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2호점 개점

SPC그룹은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2호점 강남점을 개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강남대로에 138㎡, 75석 규모로 들어섰으며,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SPC그룹은 매장 오픈을 맞아 '캔디비트타코 샐러드', '쉬림프누들 샐러드' '가든 샌드위치 세트' 등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2만 원 이상 주문 시 '탁상용 허브 스몰가든'을 한정 증정(500개)하며, 해피포인트앱 퀴즈를 통해 시식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PC그룹 측은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여겨지면서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늘어나는 수요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