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이마트24, 삼청동점서 공예 프리마켓…롯데홈쇼핑, 유명 브랜드 여름가전 단독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이마트24, 삼청동점서 공예 프리마켓…롯데홈쇼핑, 유명 브랜드 여름가전 단독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마트24는 오는12일부터 13일까지 이마트24 삼청동점 광장에서 공예 프리마켓‘봄봄 공예상점’을 진행한다. ⓒ 이마트24

이마트24, 한국 전통문화 알리기 앞장

이마트24는 오는12일부터 13일까지 이마트24 삼청동점 광장에서 공예 프리마켓 ‘봄봄 공예상점’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리마켓을 통해 삼청동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 전통문화를 알리고, 신진 공예작가들의 작품 판로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삼청동점은 삼청동의 지역적 특성을 살린 점포 외관과 내부공간으로 유명하다. 매장 외관의 현판과 기둥은 전통한옥 소재인 나무를 이용해 표현했다. 매장 내부는 한옥 문살 패턴과 한지 조명을 적용했다.

이마트24는 5월에는 공예를, 6월에는 한복을 테마로 프리마켓을 개최할 예정이다.

앞서 이마트24는 지난 4월 17일 종로문화재단, 한복진흥센터와 전통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홈플러스,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진행

홈플러스는 지난 6일 칠곡점을 시작으로 5월 한 달 간 전국 128개 점포에서 ‘제 18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 3월 22일부터 접수가 시작됐으며 오는 27일까지 우편 또는 e파란재단 운영사무국 방문접수를 통해 출품 가능하다. 그림대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점포 별 선착순 접수 후 전국 12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환경그림대회는 ‘환경오염으로 아파하는 우리의 바다, 하늘, 숲을 보호하자’를 주제로 진행되며 전국의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해외 유명 브랜드 여름가전 단독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부터 발뮤다, 다이슨, 보네이도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최신 여름가전들을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 오전 9시 20분부터 ‘최유라쇼’를 통해 70분 간 ‘발뮤다 그린팬S’를 판매한다. 40만원 대 이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단 1회 방송 동안 주문금액 17억 원, 3700개 이상이 판매되며 목표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거둔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물량을 대량 확보해 오프라인 매장 대비 1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화이트그레이’, ‘화이트블랙’, ‘다크그레이’ 3가지 인기 모델을 비롯해 배터리&독을 추가한 ‘무선패키지’ 구성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PB‘엘렌느’ 우븐 티셔츠 선봬 

홈앤쇼핑이 여름시즌을 맞아 자체브랜드 ‘엘렌느’(Ailene) 우븐 티셔츠를 12일 론칭한다. 

엘렌느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이며 홈앤쇼핑의 대표 여성복 PB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12일 오전 10시 05분에는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안겨주는 우븐 배색 티셔츠 5종을 선보인다. 

우븐 티셔츠는 땀 흡수가 잘되고 통풍성이 좋은 PK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며, 너무 얇거나 후들거리지 않아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켄싱턴리조트 경주, ‘가든 바비큐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초록빛으로 물든 야외 정원에서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든 바비큐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가제보 바비큐 A세트,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가제보 바비큐 A세트는 4인 기준으로 준비되며 삼겹살, 목살, 신선한 채소, 된장찌개, 공기밥(4인), 생맥주(4잔)으로 제공된다.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가제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