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농심 '주부모니터' 모집…bhc치킨, G배달 할인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농심 '주부모니터' 모집…bhc치킨, G배달 할인 이벤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제26기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은 오는 17일까지 제26기 농심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의 살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나누는 소비자 패널그룹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 28~49세 전업주부로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주부들은 제품 평가와 아이디어 제안, 시장조사 등 활동을 하며, 농심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활동기간은 오는 7월부터 내년 2월까지다.

아워홈, 미인면 파우치형 2종 출시

아워홈은 75kcal 곤약면 '아워홈 미인면' 파우치형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김치말이육수', '동치미육수'로 구성됐다. 가벼운 포장으로 대량 보관이 용이하고, 기존 미인면 제품보다 500원 저렴한 게 특징이다.

아워홈 측은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파우치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남도학숙, '조덕희 섬김의 리더십 장학금' 수여

동원그룹은 남도학숙이 제12회 '조덕희 섬김의 리더십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장학금은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의 부인 故 조덕희 여사가 2006년 남도학숙에 20억 원 상당의 현금과 주식을 기탁해 조성됐다.

올해 선발된 장학생은 감성환, 김기복, 김석호, 김형조, 배성현, 유지선, 이민용, 조현승 등 총 8명으로, 각각 50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bhc치킨, 'G배달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G마켓 배달앱 G배달과 함께 5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G배달을 통해 bhc치킨 전 메뉴를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주말인 오는 12일과 13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진행된다.

bhc치킨 측은 "bhc치킨의 가정의달 온가족이 모두 모여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bhc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