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야놀자 에이치에비뉴, 블락과 콜라보 패키지 출시…여기어때, 이지웰페어와 B2B 본격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야놀자 에이치에비뉴, 블락과 콜라보 패키지 출시…여기어때, 이지웰페어와 B2B 본격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하이닉스, TV CF 유튜브·페이스북 조회수 합산 765만뷰 돌파

SK하이닉스는 지난 4월 말 런칭된 자사의 TV CF가 유튜브와 페이스북 조회수 합산 765만뷰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반도체 의인화'라는 독특한 방식을 택했다. 졸업식을 맞은 반도체들이 스마트폰, AI 등 여러 첨단 기기들로 보내진다는 스토리라인이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핵심 타깃은 20~30대 젊은층"이라며 "반도체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인재들이 SK하이닉스를 '젊고 일해 보고 싶은 회사'로 받아들이도록 하는 데 역점을 뒀다"고 말했다.

대유그룹, '조직융합' 경쟁력 강화 위한 통합 워크샵 진행

대유그룹은 지난 3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총 21차수에 걸쳐 포천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에서 '대유 조직 화합의 장' 워크샵을 열고 내부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대유 측은 이번 워크샵에는 대우전자-대유위니아 및 서비스 계열사 사원부터 차장 직급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의 장', '화합의 장', '힐링의 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소통하는 대우전자-대유위니아를 꾸려가기 위한 기반을 다졌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 이지웰페어와 손잡고 B2B 공략 본격화

여기어때는 국내 1위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고,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기업복지서비스 시장 분야 업계 1위 기업으로, 위탁복지예산 1조 원, 고객사 임직원 수는 190만이 넘는다. 선택적 복지시스템과 복지패키지 등 사업을 확장하며, 복지 B2B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이번 제휴로 호텔,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중소형호텔(모텔)까지 여기어때의 모든 숙박상품이 이지웰페어를 통해 판매된다. 입점 작업은 오는 6월 중 완료된다.

야놀자 에이치에비뉴, 블락과 콜라보 패키지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H Avenue)는 그루밍 브랜드 블락(blak)과 함께 '엣지 패키지'(Edge Package)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야놀자의 유니크 호텔 에이치에비뉴를 찾는 2030세대 그루밍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블락은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그루밍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쉐이빙 전문 브랜드다.

야놀자는 오는 6월 7일까지 주중(일~목요일) 건대점, 성신여대점, 이대점, 역삼점, 광안리점 등 전국 5개 에이치에비뉴 프리미엄 객실 이용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블락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그루밍 키트는 면도기(1개), 스탠드(1개), 5중날(5개)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