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엠모바일, IT 액세서리 'M 쇼핑' 사이트 오픈…뷰웍스, '월드클래스 300' 기업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엠모바일, IT 액세서리 'M 쇼핑' 사이트 오픈…뷰웍스, '월드클래스 300' 기업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1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엠모바일, IT 액세서리 라인업 'M 쇼핑' 사이트 오픈

KT 알뜰폰 그룹사인 KT엠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사업자 중 가장 많은 IT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춘 'M 쇼핑'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M 쇼핑은 케이스·필름, 영상·음향기기, 배터리·케이블, 주변기기 등 4종의 카테고리로 10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앞으로 고객은 알뜰폰 상품부터 IT 액세서리까지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원스톱으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U+,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가자 수 50만 명 돌파

LG유플러스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그의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담은 감동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농아인 야구 활성화를 위한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가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U+프로야구를 통해 고객이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후원금 100원이 적립돼 100만 명 참여 달성 시 적립된 1억원을 대한농아인야구협회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이다.

기부금은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운영비와 국가대표팀 훈련비, 전국 15개 농아인 야구팀 장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뷰웍스,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선정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월드클래스 300은 산업통상자원부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중견기업 300개사를 선정해 다양한 사업을 통해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조건으로는 매출액 400억~1조 원, 매출액 대비 수출 비중 20% 이상,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액 증가율 15% 이상, 매출액 대비 R&D 투자 비중이 최근 3년 평균 2% 이상 등이 있으며, 이를 충족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펼쳐 최종 선정된다.

KT, 'Y 캠퍼스 어택' 진행

KT는 '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Y 캠퍼스 어택은 KT가 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