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신선식품 단독 선봬…공영홈쇼핑, 국산 감귤 판로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신선식품 단독 선봬…공영홈쇼핑, 국산 감귤 판로 확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부터 ‘캐나다산 홍연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베트남 망고스틴’ 등 국내외 유명 원산지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식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신선식품 강화에 나선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신선식품 단독 선봬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부터 ‘캐나다산 홍연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베트남 망고스틴’ 등 국내외 유명 원산지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식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신선식품 강화에 나섰다. 

우선 17일 오후 8시 40분부터 ‘최유라쇼’를 통해 ‘심플리웨스트코스트 홍연어세트 by 엘본더테이블(10만9,000원)’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유명 셰프들을 배출해 낸 레스토랑 ‘엘본더테이블’과 롯데홈쇼핑이 지난 1월부터 기획한 상품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홍연어 필렛(생선의 머리와 지느러미, 뼈 등을 제거한 살코기 상태)과 훈제 홍연어를 한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오는 21일에는 열대지방의 온화한 기후와 햇빛을 그대로 담은 ‘필리핀 카라바오 생망고’를 선보이고, 23일에는 올해 총 5회 방송에서 3만 개 이상 이 판매되며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를 판매한다.

내달 중에는 여름을 앞두고 인기 열대과일인 베트남의 ‘망고스틴’, ‘패션후르츠’를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 론칭한다.

공영홈쇼핑, 국산 감귤 판로 확대

공영홈쇼핑은 지난 3월 미국산 수입오렌지의 관세가 사라지면서 국산 감귤의 타격이 예상돼 국산감귤 우수성 알리기에 적극 나선 결과 올해 감귤류 판매액이 8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전체 판매액 110억원의 70%를 넘는 규모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최대 판매액 경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공영홈쇼핑의 감귤류 판매액은 2015년 2억9000만원에서 2016년 31억1500만원으로 늘어나는 등 증가 추세다.

공영홈쇼핑 측은 한라봉, 천혜향, 귤로향, 레드향 등 프리미엄 감귤 판매에 적극 나선 것이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2015년 탄생한 통합 감귤 브랜드 ‘귤로장생’도 판매 확대에 일조했다. 귤로장생은 제주 농협들이 감귤 품질관리 및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만든 브랜드다.

NS홈쇼핑, 창립17주년 2탄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16일부터 31일까지 창립 17주년 기념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념 이벤트 2탄에서는 더욱 실속 있는 사은품과 시즌 상품 적립 찬스를 제공하고, 총 1억원의 적립금 경품 행사가 1탄에 이어서 진행된다.

또 16일부터 31일까지 TV 방송 상품 중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누적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부여하는 적립 찬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부여된 적립금은 7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 라빠레뜨 뷰티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 선봬

CJ오쇼핑은 일명 ‘모델 클렌저’로 불리며 입소문이 난 ‘라빠레뜨 뷰티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를 오는 18일 저녁 8시40분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레몬,  케일, 사과, 브로콜리 추출물 등 피부 정화를 돕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제품이다.

이날 방송 상품은 미백과 피부 정화를 도와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기 좋은 ‘젤리젤리 레몬(250g)’ 5개와 미세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는 ‘AHA 성분’ 등이 함유된 ‘젤리젤리 케일(250g)’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다. 방송 중 클렌징 바와 무료체험분 등도 증정한다. 가격은 7만9900원이다.

현대홈쇼핑, 창사17주년  ‘꽃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 진행

현대홈쇼핑은 5월 말까지 창사 17주년을 맞아 플라워서브스크립션 전문업체 ‘모이’와 함께 ‘꽃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H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과 대상을 남기면, 5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6월 초 전달할 예정이다.

31일까지 TV·플러스샵(데이터방송)·H몰 중 한 곳에서 1건 이상(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