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우리카드-한국·베트남 가족모임, 다문화 가정 지원 MOU 체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우리카드-한국·베트남 가족모임, 다문화 가정 지원 MOU 체결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5.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김영섭 한·베 가족모임 대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우리카드

우리카드-한국·베트남 가족모임, 다문화 가정 지원 MOU 체결

우리카드가 지난 15일 본사에서 한국·베트남(이하 한·베) 가족모임과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향후 우리카드는 한·베 가족 모임 제휴카드를 출시해 이들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한편, 카드 이용액 중 일정부분을 기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문화 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지원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문화 가정 200만 시대를 맞아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지원 활동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한·베 가족모임과의 제휴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섭 한·베 가족모임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더 많은 기업들이 다문화 가정에 대한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지원이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신한카드, 오! 해피 5월 올댓쇼핑·여행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가 자사 자체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또, 동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쿠폰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포인트부터 최대 2만 포인트가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된다.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 ID당 1일 1회 룰렛을 돌릴 수 있으며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매주 화, 목요일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는 3개 상품에 최대 90% 할인을 적용한 ‘오늘의 훅딜’이 진행된다. 당일 노출되는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한편, 올댓쇼핑 첫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지난 2017년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올댓쇼핑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6월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여행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간은 6월 15일까지이며,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 원 추가 할인 등 모두투아,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 할인서비스를 준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코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