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KGC인삼공사 '원스인어문' 런칭…웅진식품 코코몽 '서울베이비베어'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KGC인삼공사 '원스인어문' 런칭…웅진식품 코코몽 '서울베이비베어' 참가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KGC인삼공사,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 '원스인어문' 선봬

KGC인삼공사는 20대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을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한 달 주기로 그날의 불편사항을 겪는 여성을 케어하는 콘셉트다.

여성의 몸·얼굴·마음 변화에 초점을 맞춰, 월경 중 필요한 영양소인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3종,  페퍼민트·캐모마일 등 블렌딩 티 3종, 여드름 전용 패치·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 10종 등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랄라블라' 매장과 정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측은 "KGC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해 여성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여성 케어 제품들을 출시했다"며 "20대 여성 케어 브랜드를 통해 젊은 고객으로 타겟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국건강, 전속모델 이서진 신규CF 공개

안국건강은 전속모델 배우 이서진의 신규CF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이서진은 '언제까지 눈을 그냥 방치할 거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소비자들에게 경각심과 보는 재미를 전달하고, 안국건강이 눈 건강 전문기업임을 강조한다.

안국건강 측은 "온라인상 영상의 주 소비층인 젊은 층까지 공략하기 위해 세련되고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며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서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제품들과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색 캠페인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 '기능성 여름이불로 무더위 준비하세요'

▲ 까사미아 기능성 여름이불 3종 출시 ⓒ 까사미아 CI

까사미아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기능성 소재로 만든 이불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부 자극이 적은 '크링클 모달거즈스프레드', 청양감을 주는 '안나 프릴시어서커스프레드', 마를 원료로 한 린넨 원단 '블라썸 린넨프릴홑이불' 등으로 구성됐다.

까사미아 측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 가정마다 침구류 정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여름용 기능성 소재로 만든 까사미아의 이불과 베개를 준비하면 열대야에도 쾌적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식품 코코몽,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 참가

웅진식품은 어린이 음료 브랜드 코코몽이 서울 세텍 전시장서 열리는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웅진식품은 코코몽 음료 부스를 통해 어린이 음료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참가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 방문 시 제품이 진열된 포토존에서 코코몽을 찾아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유기농 하늘보리' 또는 '순한 결명자'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참가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코코몽이 현장에서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심,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출시

농심은 오징어버터구이를 스낵으로 만든 '오징어다리 달달구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징어 본연의 짠 맛에 시럽과 버터를 첨가해 고소함과 달달함을 더한 게 특징이다.

농심 측은 "오징어 몸통 모양의 기존 오징어집 스낵에 완벽한 오징어 모양을 위한 다리를 달아 준 제품"이라며 "기존 오징어집 제품과 연계해 1020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치노 라떼' 선봬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치노 베리에이션 제품인 '아메리치노 라떼'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에스프레소 쓰리샷을 얼음과 블랜딩한 아이스 전용 커피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800원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3~5시 주요상권 100개 점에서 선착순 50명에 무료 시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원F&B, 신선한 참치 넣은 '뉴트리플랜 펫밀크' 출시

동원F&B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우유에 참치와 기능성 원료성분을 추가한 반려동물 전용 우유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반려견용·반려묘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당 분해효소가 없는 반려동물의 소화흡수를 돕고자 1급 A원유를 유당 분해해 사용했고, 참치 살코기와 참치 농축액을 담았다.

한 팩에 50ml(반려묘), 55ml(반려견)로 1회 급여량에 적합하도록 소포장돼 신선도 저하에 대한 우려가 없다는 동원F&B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