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신한카드, 문화비축기지에 어린이 놀이터 지원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신한카드, 문화비축기지에 어린이 놀이터 지원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5.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이광준 문화비축기지 기지장 ⓒ신한카드

신한카드, 문화비축기지에 어린이 놀이터 지원

신한카드가 상암동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에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이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17일 오전 문화비축기지 탱크5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문화비축기지는 매봉산에 위치한 폐산업시설 ‘마포석유비축기지’를 재생한 생태문화공원으로 지난 해 9월 개장했다. 석유비축탱크의 공간적 특성을 살리고 역사적 의미를 보존한 친환경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 가족 단위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문화비축기지 어린이 놀이터 지원뿐만 아니라 아름인 도서관 등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현대카드가 오는 6월 한 달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 실시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6월 한 달간이다.

참여 고객들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대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르 메르디앙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 하얏트 서울이 행사에 참여한다.

부산에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1박)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오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해당 호텔 예약과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롭게 진행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가 회원들이 경제적으로 흐텔스테이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