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캠코,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5.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2억2000만 원도 전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16일 오후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열린 캠코의 '희망Replay 가족여행' 기념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캠코

캠코는 지난 16일 저소득 가정 등 총 50가족, 150명을 대상으로 올해 첫 ‘희망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3일간 진행되는 희망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가족애를 키울 수 있도록 가족여행을 선물하는 캠코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010년부터 이번 여행까지 총 18회에 걸쳐 모두 862가족이 참여했다.

캠코는 이번 여행 신청 가족 중 경제 여건과 소득수준 등의 심사를 통해 총 150 가족을 선정했다. 이달을 포함해 앞으로 6월, 10월 등 총 3차에 걸쳐 50 가족씩 가족여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0월에 진행될 3차는 다문화가족을 위한 여행으로 준비된다.

한편, 가족여행 첫날인 16일 저녁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열린 희망Replay 가족여행 기념식에서 권인구 캠코 기업지원본부장은 김윤희 대한적십자사 부회장에게 기부금 2억2000만원을 전달했다.

권 본부장은 “이번 여행을 계기로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며 어떤 시련도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우리 이웃들이 삶의 희망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국민들께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금융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