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군 제7기동전단과 업무 협약…켄싱턴리조트,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군 제7기동전단과 업무 협약…켄싱턴리조트,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7일 해군제주기지 최영함 함내에서 해군 제7기동전단과 제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이용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군 제7기동전단과 서포터즈 협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7일 해군제주기지 최영함 함내에서 해군 제7기동전단과 제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이용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본 협약식은 한화리조트 제주 송영준 총지배인과 아쿠아플라넷 제주 정용 총지배인 및 해군 제7기동전단 최성목 제독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한화리조트에서 해군 제7기동전단 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구성원의 복지·사기진작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서포터즈 협약을 통해 해군제주기지에 복무중인 해군 장병과 가족들은 한화리조트 제주의 객실, 내츄럴테라피, 사우나뿐만 아니라 플라자CC 제주와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해군제주기지의 각종 행사 및 가족대상 프로그램 진행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지원할 예정이며, 복무 중인 장병을 대상으로 리조트 직무관련 설명회 및 취업 상담회 진행도 검토 중에 있다.

켄싱턴리조트,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얼리 서머족을 위해 ‘켄싱턴리조트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설악비치, 경주와 글로리콘도 해운대의 인기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주중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 숙박권의 사용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권은 주중(일~목)에만 사용가능하며 여름 성수기 기간인 7월 9일부터 8월 15일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얼리 서머족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1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조트와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어린왕자 패키지, △충주 충주호 유람선 패키지, △지리산남원 애슐리 W 패키지, △지리산하동 하동 슬로우 시티 패키지, △설악비치 서핑 온 더 비치 패키지,  △경주 애슐리 W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 부산 아쿠아리움 패키지다.

BGF리테일, 폭우 피해 ‘평창 지역’에 긴급구호 활동

BGF리테일은 폭우 피해를 입은 강원도 평창 지역에 생수, 즉석밥, 컵라면 등의 긴급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강원도 평창 지역은 밤 사이 150mm가 넘는 폭우가 내리면서 주택 62여 가구와 차량 등이 침수되고 120여명이 이재민이 발생했다.

이에 BGF리테일은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핫라인을 구축하고 생수, 라면, 생활용품 등 긴급구호물품을 피해를 입은 평창 지역에 긴급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2015년에 행정안전부, (사)전국재해구호협회와 맺은 ‘재난 예방 및 구호에 대한 업무 협약’에 따라 BGF리테일이 조성한 재원으로 마련됐다.

BGF리테일은 전국 20여개 물류거점과 1만 3000여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구호물자 조달이 어려운 도서·격오지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물자 수송 등 긴급 구호 거점 역할을 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