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켄싱턴호텔 여의도, ‘스몰 웨딩페어’ 진행…이베이코리아,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켄싱턴호텔 여의도, ‘스몰 웨딩페어’ 진행…이베이코리아,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 도입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오는 6월 7일 저녁 6시부터 켄싱턴 호텔의 스몰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2018 켄싱턴 스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몰 웨딩페어’ 진행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6월 7일 저녁 6시부터 켄싱턴 호텔의 스몰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2018 켄싱턴 스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에서 호텔 메인 웨딩홀 ‘센트럴 파크’는 뉴욕을 모티브로 계절감 있는 아름다운 플라워 장식으로 꾸며지며, 고급스러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간단한 스몰웨딩 설명회와 함께 모델들의 켄싱턴 스몰웨딩 시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웨딩페어 참가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홀대관료 무료, 스위트룸 1박 제공(조식 2인 포함), 3단 웨딩 케익 무료, 피아노 3중주 무료, 브로드웨이 식사권 2매, 무료시식 8인 제공(상견례 가능)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행사로 ‘여의도 맛집’으로 유명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뷔페, 뉴욕뉴욕 양식당 등의 식사권과, 켄싱턴 호텔 투숙이 가능한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 도입

이베이코리아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와 함께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이나 쇼핑 등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에 사용했던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을 기존 아이핀, 휴대전화, 공인인증서 등에서 신용카드로 확대해 인증 절차를 간소화한 서비스다.

이베이코리아는 신용카드 본인확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KCB와 제휴를 맺었다. 향후 G마켓, 옥션, G9 사이트에서 가입이나 쇼핑할 때 국민, 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등 총 7개 카드사의 본인 명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만 있으면 복잡한 절차 없이 본인 인증이 가능하다.

KCB는 국내 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18개 금융기업 중심으로 설립된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Credit Bureau)로, 최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받은 7개 카드사와 제휴한 바 있다.

신용카드를 통한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한 △스마트폰 앱카드 인증 방식 △휴대전화 ARS 연결 방식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하는 방식 등 총 3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폭우 시 제습기 판매 급증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근 갑작스런 폭우와 함께 기온이 높아지면서 제습기 판매가 급상승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누리에 따르면 지난 16일과 17일 이틀 간 매출이 5월 1~15일까지 평균 매출을 비교했을 때, 평균 매출 대비 643%(7.4배), 판매수는 634%(7.3배) 올랐다.

그 중 위닉스, 캐리어, 신일산업 등이 주요 판매된 브랜드로 나타났으며 위닉스의 ‘위닉스 뽀송’ 브랜드 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위닉스 뽀송 DGN162-S9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거실이나 안방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고 장시간 작동시켜야 하는 제품 특성상 에너지효율 등급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에누리 측은 최근 공기청정 기능이 더해진 제품까지 등장하면서 제습기 매출은 앞으로 호조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