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SPC-하동군 '녹차공급' 협약…웅진식품, '스무살 아침햇살'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SPC-하동군 '녹차공급' 협약…웅진식품, '스무살 아침햇살' 이벤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SPC그룹-하동군, 녹차공급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은 경남 하동군과 녹차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은 하동 녹차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지역 농가는 안정된 수익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는 게 SPC그룹의 설명이다.

앞으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등 계열 브랜드 매장을 통해 하동 녹차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SPC그룹 측은 "국내 야생차의 시배지(始培地)인 하동 산(産) 녹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농가 수익을 높이기 위한 상생활동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킨라빈스, '슈팅스타 블라스트' 선봬

베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슈팅스타 블라스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슈팅스타'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 한 음료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4800원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전 11시~오후 6시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 시 최대 15% 할인·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제과 '본젤라또', A디자인 어워드 실버상 수상

▲ 롯데제과 '본젤라또' 디자인이 이탈리아 '2018 A디자인 어워드' 실버상을 수상했다 ⓒ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패키지가 이탈리아에서 개최하는 '2018 A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실버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본젤라또 디자인은 페인팅 기법을 이용한 독창적이고 회화적인 포현, 경쾌한 파스텔 컬러를 사용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젤라또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수상해 의미가 크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빙그레 따옴, 배우 정해인 모델 발탁

빙그레는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 따옴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정해인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따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발탁했다는 게 빙그레의 설명이다.

빙그레는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따옴 브랜드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TV, 온라인 영상광고는 물론,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 측은 "따옴의 브랜드 확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정해인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스무살, 아침햇살'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은 성년의 날과 '아침햇살' 출시 20주년을 맞아 '스무살, 아침햇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아침햇살과 함께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아침햇살 500mL 20개입 한 상자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이다.

웅신식품 측은 "20년 동안 아침햇살이 쌀 음료 NO.1으로 굳건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보내준 소비자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