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5.2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100세시대 아카데미’ 5월 과정을 오는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진행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 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5월 과정을 오는 30일과 31일에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좌 주제는 ‘중국, 대내외 불확실성 완화’,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전략’이다. 30일에는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 31일에는 NH금융PLUS삼성동금융센터에서 각각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강의 일자별 선착순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늘어나는 참가신청 문의와 고객 요청에 따라 이번 달에는 더 큰 장소인 NH투자증권 대강당에서도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수용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사랑뿜, 행복뿜’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가 5월을 맞아 가족,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사랑뿜, 행복뿜’ 이벤트를 이 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의 ‘스톡기프트(주식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식을 선물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 및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스톡기프트’란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인 ‘신한아이알파’에서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받는 사람의이름과 계좌번호 도는 휴대전화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