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MY CAR 대출’에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방식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쏠편한 MY CAR 대출’에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방식 추가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5.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신한은행은 모바일 자동차 대출 상품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쏠편한 MY CAR 대출’ 결제 방식에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방식’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바일 자동차 대출 상품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쏠편한 MY CAR 대출’ 결제 방식에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방식’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쏠편한 MY CAR 대출은 스마트폰으로 대출을 신청하고 전문 상담센터를 통해 자동차 구입 관련 서류를 제출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원하는 고객은 은행 방문이 필수였다.

그러나 이번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 방식 도입으로 고객은 은행 방문 없이 신차 구입 자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은행 대출을 이용해 원금분할 상환 이용 및 결제 금액 최대 1.5%까지 캐쉬백 받을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결제 방식 이용 고객은 최대 1억 원까지 신청 가능하며 최저 3.39%까지 금리가 적용돼, 1.5% 캐쉬백을 감안하면 총 1.89% 수준의 금리 적용 효과를 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자동차 구매 고객들의 편의성이 증대되고 금융비용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더 나은 금융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