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트랙, 개인별 맞춤형 진로 컨설팅 서비스 ‘온패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슈퍼트랙, 개인별 맞춤형 진로 컨설팅 서비스 ‘온패스’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슈퍼트랙은 학생들의 진학·입시·취업을 위한 진로 컨설팅 서비스 ‘온패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

온패스는 대학교 수시 입학, 상위 학교 진학, 경력 개발 등 진로 설계를 위한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로 입시설계, 진학설계, 취업설계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입시설계는 고등학교 3학년과 재수생 등 입시 준비생에게 수시 6개 전형 컨설팅, 자기소개서 첨삭, 해외대학 입학 컨설팅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전문가와 상위권 대학생 멘토의 면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코칭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컨설팅부터 첨삭 서비스까지 학생의 요청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학부모가 직접하기 어려운 학생 관리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학설계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문·이과 진로 선택 지원, 생활기록부 세부 관리 컨설팅, 멘토링 등을 해준다.

취업설계는 대학생과 석·박사 등 취업을 앞둔 사람들에게 취업관련 자소서 첨삭, 면접 컨설팅,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슈퍼트랙 아카데미 위견 대표는 “자신의 진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온패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수험생의 진로를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수시 입학 정보의 개방성을 확대하고 N수생들의 사회적 비용 감소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