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피파온라인4’ 정식 서비스 돌입…서머너즈 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피파온라인4’ 정식 서비스 돌입…서머너즈 워, 베트남 온라인 토너먼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피파온라인4’ 정식 서비스 돌입

㈜넥슨은 ‘피파온라인4’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7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피파온라인4는 서비스 첫 날 PC방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넥슨은 론칭을 기념해 ‘일일 접속’과 ‘주간 접속’에 따라 ‘팀 코리아 아이콘(Team Korea Icons) 시즌 ALL 지명 선수팩’, ‘[론칭]스페셜 실버 팩’,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베트남 유저 온라인 토너먼트 실시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베트남 유저를 대상으로 온라인 토너먼트 ‘서머너즈 워 베트남 온라인 챔피언십 2018’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동남아시아 주요 지역 중 하나인 베트남에서 진행된 첫 번째 온라인 유저 대회로, 지난 4일부터 약 3주에 걸쳐 치러졌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이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서머너즈 워가 베트남 지역에서 최초로 온라인 토너먼트 행사를 진행했다”며 “지역 이벤트로 현지 유저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지난해 첫 개최한 글로벌 e스포츠의 열기를 올해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진 세이파츠 승급 업데이트 정보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게임 내 캐릭터 ‘진 세이파츠’의 승급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마련된 특별 안내 페이지를 통해 진 세이파츠의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보조 무기 ‘부스트 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진의 승급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기존 콘텐츠에 대한 꾸준한 개선과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통해 이용자와 게임사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더욱 재미있는 소울워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