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참가자에 구강건강용품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참가자에 구강건강용품 후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5.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참가자들에게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24일 노원구에 위치한 마들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장수축구협회 주최의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에 참석한 850여명의 어르신 및 가족에게 구강관리용품 1400여 개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장수축구협회는 지난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됐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에 85개 축구단에서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물품후원을 기획한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9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1만2000여개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을 비롯해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사)한국장수축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어 협회에 소속된 전국 회원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치과 치료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