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멘토·장학생 이벤트 성료…르노삼성, 전국 대리점서 르노 클리오 시승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멘토·장학생 이벤트 성료…르노삼성, 전국 대리점서 르노 클리오 시승 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멘토·장학생 위한 이벤트 성료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23일 한남동 그랑아무르에서 '멘토의 밤' 주제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의 장학생과 멘토를 위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6년간 드림그림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작가인 업사이클링 아티스트 패브리커, 도자작가 프레자일, 설치미술가 애나한, 서양화가 손진형과 올해 수업을 진행할 설치미술가 진기종 작가가 참석했다. 이들은 학생들에게 진정한 멘토의 역할과 중요성 등 선배 미술작가로써의 조언을 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지난 18일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열린 '푸드&아트 힐링캠프'를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에게 음식과 예술을 접목시켜보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했다. 2박 3일간 진행된 행사는 △나만의 마카롱 디저트 만들기 △이지 드로잉 △쉐프 미식회 △글램핑 바비큐 파티 △수목원 산책 등으로 꾸려졌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 미술 영재들에게 멘토들은 정말 중요하고 든든한 존재"라며 "앞으로도 드림그림 학생들과 멘토가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르노삼성, 전국 대리점서 르노 클리오 시승 진행

르노삼성은 클리오(CLIO) 고객 시승을 전국 판매 전시장에서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르노 클리오는 전국 지점 시승에 앞서 최근 미디어·고객 초청 시승행사를 가진 바 있다. 이를 통해 르노삼성은 클리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펀 드리이빙이 가능한 탁월한 핸들링 성능, 높은 연비에 대한 호평을 얻었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클리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시승 기회를 확대했다.

시승은 르노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접수할 수 있다.

현대차,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벨로스터만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성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렌탈은 2018 부산국제모터쇼 개막일인 6월 8일부터 18일까지 2차수에 걸쳐 이뤄지며, 각 차수별로 100명의 당첨자에게 3박 4일 벨로스터 시승 차량(초기 과반 이상 유류 제공)과 부산모터쇼 초대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차량 인도와 초대권 제공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시승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6월 5일 개별 발표된다.

BMW 코리아, 2019년부터 LPGA대회 한국 개최

BMW 코리아는 내년부터 한국에서 LPGA투어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년 10월 부산에서 열릴 LPGA투어는 BMW 그룹의 유일한 여성 프로 골프 대회다. 장소는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총상금은 200만 달러 규모다.

김효준 BMW 코리아 회장은 "지난 3년간 한국에서도 여성 골프 대회를 개최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 스포츠 산업에 더 많은 기여를 하고자 한다"며 "부산시, LPGA 측과 협의해서 최고의 대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