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리온,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토레타, 박보영·양세종 CF사진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리온,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토레타, 박보영·양세종 CF사진 공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 진행

오리온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월드비전, 〈EBS〉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교내 언어폭럭 예방을 위해 '따뜻하게 말해줘'를 주제로 실시된다.

캠페인 참여 접수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가능하며, 전국 유아기관과 초중고 학급 또는 12명 이상 동아리 단위가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푸르밀-한국전기안전공사, 어린이 감전사고 예방 나서

푸르밀은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올바른 전기안전 습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푸르밀은 '뼈가튼튼 고칼슘저지방우유 900ml' 제품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그림 형태로 제작된 감전사고 예방수칙을 삽입한다. 또한 SNS을 통해 캠페인 공유 이벤트도 실시된다.

푸르밀 측은 "전기안전 교육을 통해 어린이 감전사고를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캠페인"이라며 "푸르밀은 한국전기안전공사의 전기안전 뮤지컬 공연에도 발효유 엔원을 협찬하며 어린이 안전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웅진식품, '2018 열두보리 스페셜 패키지' 출시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시즌 한정 패키지 '2018 열두보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열~내리고 여유뿜뿜', '가즈아', '셀프칭찬', '토닥토닥' 등 보리의 열 해소 속성을 강조한 문구와 '하늘보'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다. 전국 소매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되며, 품목은 하늘보리 500ml,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데이트컷 공개

▲ 배우 박보영의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 광고 촬영 현장 사진 ⓒ 코카-콜라

코카-콜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양세종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는 두 사람이 야외 공원에서 캐치볼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광고는 오는 6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측은 "발랄한 뮤지컬 컨셉을 도입해 박보영과 양세종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공개되는 만큼, 상쾌하고 싱그러운 기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MMCA X 아디다스' 이벤트 진행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MMCA)과 다음달 8일부터 10월까지 'MMCA X 아디다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개최

아워홈은 다음달 1~7일 통합 멤버십 A1 고객을 대상으로 디너 메뉴 할인 이벤트인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싱카이, 키사라, 버거헌터 등 아워홈 외식 브랜드 20개 지점이 참여한다. 오후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A1 고객임을 보여주고 인원 수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블랙카드 소지자는 최대 50%, 일반카드 고객은 30~40% 저렴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