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편의점 CU, 아이스라떼 2종 출시…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이 ‘어랍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편의점 CU, 아이스라떼 2종 출시…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이 ‘어랍쇼’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즉석원두커피를 라떼로 만드는 ‘카페 겟(Cafe GET) 라떼시럽 2종’(카페라떼, 바닐라향라떼)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 아이스라떼 2종 출시

편의점 CU는 즉석원두커피를 라떼로 만드는 ‘카페 겟(Cafe GET) 라떼시럽 2종’(카페라떼, 바닐라향라떼)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스틱형 패키지에 우유와 바닐라 추출물 등을 조합한 시럽을 담은 형태로, 즉석원두커피에 부어 부드럽고 달콤한 전문점 수준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커피머신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하여 에스프레소를 내린 후 원하는 맛의 시럽을 부어 커피와 잘 섞이도록 저어 마시면 된다. 

NS홈쇼핑, ‘윤리청렴 연극공연’ 선봬

NS홈쇼핑은 지난 28일 판교 본사 1층 대강당에서 임직원 전원을 대상으로 연극공연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연극공연은 임직원들의 ‘윤리, 청렴’ 교육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회사원들의 일상 중에 발생하는 갈등 상황과 딜레마를 극복하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연극에서는 1급수의 맑은물에서만 사는 ‘버들치’를 ‘윤리, 청렴’으로 상징화한 소재로 다루었으며, 누구든지 맞닥뜨릴 수 있는 갈등 상황에서 바른 선택이 낳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상황극으로 꾸며졌다.

특히 관람객의 집중도를 높이기위한 장치로 NS홈쇼핑 임직원 2명이 연극 공연에 직접 참여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이 ‘어랍쇼’ 진행

공영홈쇼핑은 ‘바다의 날’(5월31일)을 앞두고 30일 하루 3시간 동안 우리 제철 수산물을 판매하는 ‘어랍쇼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랍쇼(魚Love쇼)는 공영홈쇼핑이 국내산 수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매주 수요일 1시간 동안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이다.

공영홈쇼핑은 수협중앙회와 공동 기획한 이번 특집전에서 △손질 금게(오전 11시40분, 이하 방송 시작시간) △법성포 참맛굴비(오후 5시40분) △제주 은갈치(저녁 9시45분) 3개 상품을 1시간씩 방송한다.

대표 상품은 ‘깨다시 꽃게’(황게)로 불리는 금게다. 껍질이 연해 먹기가 편한 국내산 금게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손질해 위생 포장했다. 제철 금게로 어획 후 급속 동결해 싱싱하다. 공영홈쇼핑 인기 수산물인 법성포 굴비와 제주 은갈치도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시원한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6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2인)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수영장 이용권(2매) △피크닉 박스 △마사지 체어 이용권(20분)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한식 단품 메뉴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이용권은 객실당 2매가 제공 되며 투숙 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박스는 네가지 세트 중 택1 할 수 있다. A세트는 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B세트는 샌드위치, 계절과일, 마카롱, C세트는 큐브 스테이크와 계절과일, D세트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계절과일로 구성됐다. 모든 세트에는 맥주 또는 음료가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