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아트센터 '호반아트리움' 개관…'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건설오늘]아트센터 '호반아트리움' 개관…'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5.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호반그룹, 아트센터 '호반아트리움' 오픈

호반그룹은 경기 광명에 아트센터 '호반아트리움'을 개관한다고 30일 밝혔다. 복합쇼핑몰 '아브뉴프랑 광명' 1~2층에 위치한 호반아트리움은 주전시장, 갤러리, 세미나실, 아트숍 등으로 구성됐다.

개관전으로는 상징주의 거장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림트 인사이드', 단색화 계열 한국 현대작가전 '비움과 채움' 등 2개 전시가 동시에 진행된다.

호반그룹 측은 "지역 주민, 관람객들이 자주 방문하고 오래 머물고 싶은 친근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대중과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영, 오투리조트 야외 바베큐장 인기

부영그룹은 지난 4월 개장한 태백 오투리조트 야외 바베큐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오투리조트 타워콘도 배면 광장에 위치한 야외 바베큐장은 태백 지역의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갱도형으로 조성됐다.

바베큐장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테이블당 6~8인용 바베큐 그릴, 숯, 집게, 가위 등 장비를 제공한다. 고기, 쌈, 야채, 음직은 고객이 직접 가져와야 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6~9시 30분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공급

대우건설은 오는 1일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경기 고양 덕양구 원흥지구 사업 1-2블럭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1개동, 전용면적 20~29㎡, 총 820실 규모로 구성된다.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위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원룸, 1.5룸 등으로 꾸며지며,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견본주택은 원흥동 634-2, 3번지에 위치해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