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 델타항공 심야 환승객에게 샌드위치·음료 무료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국제공항공사, 델타항공 심야 환승객에게 샌드위치·음료 무료 제공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 시그너처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심야 시간 환승객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환승 프로모션을 1일부터 두 달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틀란타에서 출발하는 델타항공 DL027편을 이용해 심야시간(새벽 4시~7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여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2여객터미널 도착층 환승보안검색장 인근 환승카운터에서 해당 탑승권 등을 제시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쿠폰은 제2터미널 동편 환승편의시설(268번 게이트 근처) 4층에 위치한 24시간 매장에서 샌드위치와 음료세트로 교환 가능하다.

인천공항은 대한항공-델타항공 간 조인트벤처(JV) 발효에 맞춰 항공사 스케줄 변경 등 심야 환승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환승객 편의를 증진하고 심야시간 환승유인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도입했다.

실제로 델타항공은 조인트벤처 발효에 맞춰 인천공항을 통한 환승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해 애틀란타 출발 인천공항 도착 DL027편의 스케줄을 지난 3월부터 변경해 운항하고 있다.

해당노선은 미주 환승객 창출효과가 큰 주요 노선으로, 이번 프로모션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앞으로 인천공항 환승객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7월 델타항공이 애틀란타–인천 노선을 신설한 이후 델타항공을 이용한 환승객은 118% 가량 증가한 바 있다.

임병기 인천공항 미래사업추진실장은 “이번 프로모션 시행을 통해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환승객들의 편의가 향상되고, 심야시간 환승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환승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활발히 도입해 24시간 환승객으로 붐비는 진정한 동북아 허브공항으로 도약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