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오늘]오비맥주, 환경의 날 맞이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진행…롯데주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류오늘]오비맥주, 환경의 날 맞이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진행…롯데주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오비맥주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환경재단과 함께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특별 공개강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 오비맥주

오비맥주, 환경의 날 맞이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진행

오비맥주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환경재단과 함께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특별 공개강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각급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첫 ‘수호천사 물 사랑 환경교실’을 실시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4월 환경재단과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올 7월까지 서울, 경기 이천, 광주광역시, 충북 청주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우승팀 브랜드 홍보활동 지원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개최한 ‘제2회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최종 우승팀 ‘밀리밀’의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과 직장인 등 2030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공모전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대상팀의 간편 쌀 대체식 브랜드인 ‘밀리밀’ 론칭을 기념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편하지만 건강한 한끼 식사 ‘밀리밀’의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타깃층을 선정, ‘직장인 아침 먹기 프로젝트’ 콘셉트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서울 시내 온누리약국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온라인 할인쿠폰을 배포하는 등 실제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무학, 좋은데이 400ml 페트 출시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 400ml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레저 활동 인구의 증가와 혼술문화의 확대로 가정용 제품 판매 수요도 성장하면서 휴대가 간편한 가벼운 페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 패키지를 다양화하기 위해 이번에 400ml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좋은데이 400ml 페트는 투명한 무색 패트병에 어깨 위치와 바닥을 둥글게 만들어 둥근 캡슐 같은 형태로 만들어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좋은데이’ 로고가 입체감 있고 도드라져 보일 수 있도록 ‘인몰드 3D 라벨 PET 패키징’을 소주 페트 제품 최초 적용했다.

인몰드 3D 라벨 PET 패키징을 개발한 신우코스텍은 지난 해 4월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에서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롯데주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롯데주류는 마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송파구 마천중앙시장 인근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목에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노후화된 골목길에 벽화를 그려 미관을 개선해 밝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 행사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롯데주류 임직원·가족 30여명과 대학생 봉사단이 함께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