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현대해상, ‘제9회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등
[보험오늘] 현대해상, ‘제9회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6.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현대해상은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9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해상

현대해상, ‘제9회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 개최

현대해상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9회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초등학교 합창단 10개팀 총400여 명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합창으로 열띤 본선 경연을 펼쳤으며,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팀이 선정됐다.

영예의 대상은 창작곡 ‘지켜야 할 약속’을 부른 전남 영광 홍농초등학교가 차지해 현대해상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우수상(도로교통공단 이사장상)은 ‘우리 약속해요!’를 부른 서울 염경초등학교와 ‘교통안전수칙’을 부른 전남 장성 진원초등학교가, 우수상(어린이안전학교 대표상)은 ‘횡단보도 안전지킴이’를 부른 경기 이천 증포초등학교와 ‘에루화! 안전 대한민국’을 부른 인천 용일초등학교가 수상했다.

한편 전국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제는 현대해상이 한국교통안전협회, (사)어린이안전학교와 함께 201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어린이 합창 경연대회로, 어린이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 교보생명의 광화문글판이 4일 싱그러운 여름을 맞아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이번 편은 채호기 시인의 '해질녘'에서 차용했다. ⓒ교보생명

교보생명, 여름편 광화문글판…채호기 '해질녘'으로 교체

교보생명의 광화문글판이 4일 싱그러운 여름을 맞아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이번 편은 채호기 시인의 '해질녘'에서 차용했다.

채호기는 서정적인 시어를 통해 존재의 본질을 성찰한 시인으로 알려져있다. 현판은 붉게 노을 지는 저녁 풍경을 바라보며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이 꽃잎으로 둘러싸인 아름답고 포근한 세상임을 느낀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글판 디자인은 활짝 핀 꽃잎 속에 해맑게 얼굴을 내민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형상화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해 질 무렵 따스한 일상의 풍경처럼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상이 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글귀를 선정했다”고 말했다.

▲ 삼성화재는 이달부터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Anyfit)'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Anyfit)' 제공

삼성화재는 이달부터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Anyfit)'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화재 건강보험에 가입한 만 19세 이상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약 300만명에 달하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제공된다. 

'애니핏'은 걷기, 달리기, 등산 등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을 대상으로 목표 달성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한다. 월 또는 일 단위 운동 목표 달성을 통해 월간 최대 4500포인트, 연간 최대 5만 4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 구매에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보험료 결제에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니핏'은 삼성전자가 전세계에 제공하고 있는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인 '삼성헬스' 앱을 통해 제공된다. 

삼성화재 김봉희 고객전략파트장은 "애니핏은 일상생활 속에서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건강관리를 잘 하는 고객을 위한 우대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