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반도건설, '반도 아이비밸리' 7월 공급…대우건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반도건설, '반도 아이비밸리' 7월 공급…대우건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0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공급

▲ 성남 고등지구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광역조감도 ⓒ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오는 7월 성남 고등지구에 지식산없센터 '반도 아이비밸리'를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성남 고등동 518-10 일원에 들어서는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 '고등지구 유토피아'와 함께 분양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측은 "성남고등지구는 뛰어난 교통망과 입지여건으로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반도유보라 아파트와 주상복합시설, 상업시설 등을 분양하며 보유한 건축기술의 노하우를 적용해 뛰어난 고등지구의 입지에 걸맞은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장학금 전달

부영그룹은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무주군 설천면 지역 내 저소득가구 대학생 34명에게 총 3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측은 "학생들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여 지역에 보탬이 되는 훌륭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금까지 180여 명의 저소득가구 학생들에게 2억여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GS건설, "여름휴가철 '옥산~오창 고속도로' 이용하세요"

GS건설이 올 여름 휴가철 '옥산~오창 고속도로'를 이용하라고 5일 제안했다.

GS건설에 따르면 해당 도로는 충청 내륙에서 경부-중부고속도로를 연결해 교통 정체가 심한 기간에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하행선 이용 시 경부-중부고속도로를 갈아타야 할 경우 상습정체 구간인 남이분기점까지 내려와야 했고 이동거리는 40여km에 달했지만 옥산~오창 고속도로를 활용하면 12.1km로 단축, 최대 30분을 줄일 수 있다는 게 GS건설의 설명이다.

옥산~오창 고속도로는 옥산오창고속도로㈜(GS건설 60%, 효성 30%, KR 10%)가 운영하는 민자고속도로다. 통행료는 승용차 기준 1500원이다.

대우건설, '정대우와 함께하는 어린이 그림대회' 실시

대우건설은 지난 2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임직원 가족들과 '정대우와 함께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자녀 중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임직원·가족 300여 명이 참여했다.

주제는 행복한 우리가족, 내가 살고 싶은 우리집, 정대우가 들어가는 그림 등으로 우수작은 대우건설 인트라넷에 게시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측은 "임직원과 가족들의 소통 강화를 위해 회사가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워라밸'을 위해 다각적인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