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부산모터쇼 전야제서 ‘Q5·Q2·일레인’ 공개
아우디 코리아, 부산모터쇼 전야제서 ‘Q5·Q2·일레인’ 공개
  • 부산=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0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부산/장대한 기자)

▲ 아우디 코리아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개막을 하루 앞둔 6일 전야제 행사를 통해 레벨4 자율주행 전기 컨셉트카 '아우디 일레인'(Elaine)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개막을 하루 앞둔 6일 부산시 기장군에 위치한 힐튼 부산 호텔에서 '아우디 비전나잇'(Audi Vision Night)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우디 Q5'와 '아우디 Q2'를 비롯해 레벨4 자율주행 전기 컨셉트카 '아우디 일레인'(Elaine)을 국내 처음으로 공개했다.

또  2018년을 국내 시장 비즈니스 정상화와 아우디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시작의 초석을 다지는 한 해로 삼고,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 정상화를 위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는 비즈니스 플랜과 비전도 소개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신속하고 원활한 리콜 진행을 위해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 강화에 지속적인 투자를 단행할 방침이다. 이에 맞춰 2019년 말까지 2개의 전시장과 4개의 A/S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2020년에는 4개의 전시장과 4개의 A/S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하는 등 총 42개의 전시장과 45개의 A/S 서비스 센터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아우디 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아우디 A4를 추가 출시하는 것은 물론 2019년 △아우디 Q2 △Q5 △A6 △A7 △A8를 비롯해 브랜드 첫 번째 전기차 모델인 'e-트론' 등 총 13종의 신차를 선보일 계획도 전했다.

이중 모터쇼에 출품되는 일레인 컨셉트카는 프리미엄 디지털 자동차 브랜드로 진보하겠다는 아우디의 포부가 담겼다는 설명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오랜 시간 아우디 코리아를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과 쉽지 않은 상황에도 함께 노력해 준 딜러사·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시 신뢰할 수 있는 아우디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