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본격 운영…부영그룹, 레저사업본부 경력직 채용
[건설오늘]'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본격 운영…부영그룹, 레저사업본부 경력직 채용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본격 운영

한화건설은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수원 권선 꿈에그린' 커뮤니티시설 운영을 본격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달 들어 운영을 개시한 해당 단지 커뮤니티 시설은 휘트니스 센터, GX실, 골프연습장, 문화강좌실, 독서실 등이다. 앞서 지난 5월에는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2곳이 운영을 시작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입주를 희망하는 신규 관심고객을 지속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S건설, 오는 8일 '신길파크자이' 견본주택 오픈

GS건설은 오는 8일 '신길파크자이' 견본주택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신길뉴타운 내 신길8구역 재개발 단지인 신길파크자이는 총 641세대 중 253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12일 특별공급, 14일 당해, 15일 기타지역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다음달 3~5일 실시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영등포 신길동 336-317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공급

현대건설은 이달 중에 강원 속초 중앙동 468-19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아파트 3개동 256가구, 오피스텔 1개동 138실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대부분 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청조호 호수공원 등과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는 게 강점으로 꼽힌다.

부영그룹, 레저사업본부 경력직원 채용

부영그룹은 레저사업본부 경력직원을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레저영업, 레저관리, 레저개발 부문이고,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 없는 자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 등이다. 동시 통번역 경력을 가진 지원자는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서류전형 일정은 오는 10일까지로,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