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LG전자 'LG X5'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LG전자 'LG X5'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필리핀 정부에 '스마트 보라카이' 제안

KT는 지난 5일 KT광화문빌딩 East에서 황창규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이 필리핀 정보통신부 장관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들을 만나 필리핀 정보통신기술(ICT)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면담에는 필리핀 현 정통부 장관대행인 엘리시오 미하레스 리오 주니어, 차기 정통부 장관 내정자인 그레고리오 호나산, 환경부 차관 조나스 리오네스가 함께했다.

황창규 회장은 필리핀 정부 장∙차관들에게 스마트에너지, 보안 등 ICT를 기반으로 KT가 보유한 혁신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6개월간 환경 복원에 들어간 보라카이 섬을 복원하는 프로젝트와 연계해 보라카이에 ICT 솔루션을 적용하는 스마트 보라카이 구축을 제안했다.

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2018년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의 론칭 광고를 방영한다고 7일 밝혔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기존 시중 제품의 장점만 흡수했으며 정수기에 대한 편견과 고정관념을 뒤집을 혁신 제품으로 6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 필터들의 장점만 모아 새로 개발한 'CIROO 직수필터'가 탑재됐다. CIROO 직수필터는 기존 CIROO 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30배 높여 '역삼투압 정수기는 저수조를 사용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직수가 가능토록 했다.

이번 광고는 '세상의 상식 코웨이가 혁신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촘촘히 거를수록 정수량이 적어지고, 정수량이 많을수록 덜 걸러지던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시루직수 정수기가 기존 제품의 한계를 넘어섰음을 강조했다.

LG전자, 배터리 걱정 덜고 편리함 더한 'LG X5' 출시

LG전자는 오는 8일 한 번 충전하면 1박 2일은 거뜬하게 쓸 수 있는 실속형 스마트폰 'LG X5'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출고가는 36만 3000원으로 매력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LG X5 배터리는 4500mAh로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가운데 용량이 가장 크다. 또한 '마이크로 USB' 단자를 탑재했으면서 고속 충전기능을 갖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쉽게 충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고객들의 사용 환경을 분석해 대용량 배터리 제품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야외 활동이 많다는 점에 주목해 이에 맞는 편의 기능들도 장착됐다.

호텔여기어때, 전 가맹점 라돈 허용 수치 '합격점'

호텔여기어때는 자사의 전 가맹점이 자체 점검을 통해 라돈 허용 수치 '안전 합격점'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호텔여기어때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 전국 20개 가맹점을 상대로 라돈 안전 검사를 실시한 결과 호텔여기어때 서울 잠실점을 비롯한 모든 가맹점이 실내기준치(200 베크렐, Bq/㎥)를 크게 밑돌았다.

호텔여기어때는 라돈 검사가 완료된 20여 개 전 가맹점에 '라돈안전호텔'임을 인증하는 POP를 비치했다. 여기어때는 해당 점검을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라돈 수치 관리에 나서기로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