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닷컴, 사이트 오픈 22주년 기념 이벤트…더 플라자 ‘어게인 2002’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닷컴, 사이트 오픈 22주년 기념 이벤트…더 플라자 ‘어게인 2002’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닷컴은 사이트 오픈 22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해피 더블데이 투 유’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롯데닷컴

롯데닷컴, 22주년 기념 ‘해피 더블데이 투유’ 진행

롯데닷컴은 사이트 오픈 22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해피 더블데이 투 유’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5종 쿠폰팩과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 그리고 베스트 브랜드사와 진행하는 엘포인트(L.POINT) 10% 추가적립 혜택이 더해진다.

롯데닷컴 22주년 행사에 참여하는 베스트 4대 브랜드는 LG전자, 아디다스, 헤지스와아모레퍼시픽이다. 일자별로 최소 금액대 이상을 구입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브랜드 별로 최대 50%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더 플라자, ‘어게인 2002’ 프로모션 진행

호텔 더 플라자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 버드와이저와 함께 다가오는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어게인 2002(Again 200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대국민 거리 응원의 랜드마크인 서울 시청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등에서 진행된다.

어게인 2002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거리응원의 열기’를 부제로 호텔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과 함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태어난 세븐스퀘어에서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상대국인 스웨덴, 멕시코, 독일의 대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점심 기준 8만8000원이다.(1인/세금&봉사료 포함)

한국전 경기가 예정된 오는 18일, 23일, 27일에는 경기시간에 맞춰 실내 중계와 함께 스페셜 BBQ 뷔페를 진행한다. 가격은 8만원(1인 기준/세금&봉사료 포함). 세븐스퀘어는 더 플라자 2층에 위치하여 전면 유리창으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서울 광장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홈플러스, 글로벌 소싱 ‘심플러스 아이스크림’ 3종 판매

홈플러스는 자사 PB ‘심플러스(simplus) 아이스크림’ 3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심플러스 아이스크림은 스페인 현지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직소싱해와 선보인다. 초콜릿·바닐라·녹차맛 3종으로 가격은 2990원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중심부인 카탈루냐(Catalonia) 광장과 세계적인 관광지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인근의 ‘파기(Farggi)’사 제품으로, ‘맛’은 물론 ‘품질’까지 입증된 수준 높은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상품 바이어가 1년 여 간의 제품 테이스팅·사전기획 단계를 거쳤다.

또 아이스크림 제조과정 중 공기 유입을 최소화해 아이스크림 밀도를 높여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유지방 함량이 낮고 풍미가 진해 과자, 와플 등과 곁들여 먹기에도 제격이다.

홈앤쇼핑, 최종삼 신임 대표이사 선임

홈앤쇼핑은 최종삼 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부회장을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최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7일 오전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임시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의 지지를 얻어 사내이사에, 이후 오후에 열린 이사회에서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다.

최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1981년 LG전기에 입사 △LG그룹 회장실 △LG홈쇼핑 CFO △GS울산방송 대표이사 △한국디지털케이블연구원 이사장 △한국케이블TV SO협의회장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상임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임기는 오는 2020년 5월 25일까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