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하이트진로, ‘썸머 에디션 72’ 시즌 한정판 선봬…한화 아쿠아플라넷, 지방선거 투표 인증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하이트진로, ‘썸머 에디션 72’ 시즌 한정판 선봬…한화 아쿠아플라넷, 지방선거 투표 인증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썸머 에디션 72’ 시즌 한정판 선봬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모티브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동시에 72종의 멀티 패키지를 선보인 것은 국내 브랜드 최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도 선사해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 페스티벌, 열정 등 3가지 테마 아래 72종의 각기 다른 라벨 디자인이 ‘아트 컬렉션’ 형태를 이룬다.

해변, 파도, 선글라스, 서핑, 수영복, 파도, 아이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자유롭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썸머 에디션 72는 12일 첫 출고되며, 500ml 병 제품에만 적용, 전국 유흥주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지방선거 투표 인증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오는 13일 지방선거를 맞아 투표 독려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투표만 하면 마린사이언스와 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권을 만원에 판매한다.

투표 후 손에 선거 도장을 찍거나 얼굴이 포함된 투표소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같은 방법으로 아쿠아플라넷63은 63종합권 50%,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패키지권 30% 할인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3일까지 인기생물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을 마치고 출구에 마련된 투표부스에서 좋아하는 생물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평일연간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SNS에 #아쿠아플라넷일산 해쉬태그와 함께 투표 사진을 업로드하면 재방문 시 패키지권 50% 할인, 무료포토인화권 1매 쿠폰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Go 2018 프로모션’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전국 10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Go 201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적용일자는 3일에 한하며 해당되는 일자는 투숙일 기준 오는 18일, 24일, 27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여의도, 평창, 스타, 켄트) 및 켄싱턴리조트(청평,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설악비치, 서귀포) 총 10개 체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강, 산, 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행의 묘미를 더한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성해 판매 중이다.

전자랜드, 광동제약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에게 광동제약의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포인트(HP)와 마인드포인트(MP)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이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도 음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20여개 전자랜드 매장에서 음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공되는 음료는 약 10만병에 달한다.

HP와 MP는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힐링포인트(Healing Point)와 마인드 포인트(Mind Point)의 약자로, HP는 포도와 아로니아 과즙을, MP는 사과 과즙을 함유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카페인과 합성감미료가 없으며 당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중 탄산음료 대비 당류를 100ml 기준(2014년~2016년 닐슨 자료 기준) 30% 감량했다.

이케아, 2030 지속가능성 전략∙실행공약 발표

이케아가 자원순환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까지 전 세계 이케아의 모든 매장과 레스토랑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전면 중단키로 했다.

이케아는 이같은 내용의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전략’을 발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실행공약을 11일 공개했다.

이를 위해 이케아는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은 빨대, 접시, 컵, 냉동보관용 백, 쓰레기봉투, 그리고 플라스틱이 코팅된 종이접시와 컵 등을 생산 중단키로 했다.

이에 따라 이케아 그룹에서 운영하는 전 세계 29개국의 모든 레스토랑과 비스트로, 카페에서 플라스틱 포크와 나이프, 스푼, 음료 젓개, 접시 등을 볼 수 없게 된다. 이케아는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을 대체할 지속 가능한 제품을 2020년1월까지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아임스타즈 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오는 1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아임스타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판로지원시스템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옥션은 기획전, 광고, DM 발송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 협력할 예정이다.

옥션에서는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 제품 5개 카테고리에서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금액 대 별로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해 좋은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대표 소비재 전시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큰 주목을 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뷰티 방송 겟잇뷰티 추천 마스크팩으로 선정된 ‘언니의비밀 CO2 카본마스크팩’ 등을 포함해 뷰티, 식품, 패션, 리빙, 디지털 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아임스타즈 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