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스크린의 라이브를 즐겨요˝… CGV, 48개 극장서 러시아 월드컵 생중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형 스크린의 라이브를 즐겨요˝… CGV, 48개 극장서 러시아 월드컵 생중계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LIVE at CGV’ 러시아 월드컵 극장 생중계 포스터 ⓒ CJ CGV

CGV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의 대한민국 출전 경기를 전국 48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에 열리는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24일 0시 멕시코전, 27일 오후 11시에 열리는 독일전 등 한국 축구팀의 조별 예선 경기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생중계는 월드컵 경기를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어 마치 러시아 현지 경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람료는 1만원이다.

CGV는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을 시작으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2014년 브라질 월드컵까지 생중계 극장 응원전을 펼친 바 있다.

2014년에는 30여개 극장에서 무려 3만 명 가까운 관객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올해는 지난 월드컵 대비 생중계 극장을 20개가량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에도 CGV 극장 생중계를 진행할 방침이다. 

CGV는 극장 생중계와 함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선 대한민국 출전 경기를 응원하는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전 경기 결과가 대한민국 승리 또는 무승부인 경우 이벤트 참가자 중 2018명을 추첨해 CJ ONE 포인트, CGV 영화 관람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CGV에서 월드컵 생중계를 예매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생중계를 진행하는 48개 CGV 극장에서는 월드컵 생중계 예매 고객 전원에게 붉은 악마 머리띠, 막대 풍선 등의 응원 키트도 증정한다.

정종민 CGV 마케팅담당 상무는 “‘LIVE at CGV’ 콘셉트로 진행되는 월드컵 극장 생중계는 CGV가 추구하는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이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서로 한 마음으로 응원하면서 러시아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