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아워홈, '지리산수'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아워홈, '지리산수'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 출시

농심은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국 축구를 응원하는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응원 열기가 절정을 이루는 7월 중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측은 "늦은 밤 축구 응원을 하다가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며 "패키지에 새겨진 힘찬 응원의 이미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용기 18년 만에 변경

롯데제과는 '롯데자일리톨껌' 용기형 제품의 용기 형태를 출시 18년 만에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용기는 아이들도 용기를 쉽게 쥘 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을 곡선으로 설계했다.

자일리톨껌의 고유 색상인 녹색, 흰색, 로고타입, 마크는 정통성을 살리는 차원에서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했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롯데제과 측은 "이번 용기 변경이 자일리톨껌 제2도약의 기틀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인기 치킨 2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bhc치킨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 맛초킹 세트 등 메뉴 2종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 측은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할인 금액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의 폭을 넓혔다"며 "전액 본사 부담으로,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각 메뉴당 5000개 한정 수량으로 할인이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30% 할인

파파존스는 오는 14일까지 파파존스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 전(全)메뉴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 30% 할인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파파존스 측은 "북미정상회담, 지방선거, 월드컵 등 국내외 이슈로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는 6월을 기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샘, 호텔침대 '유로501 코튼그레이' 선봬

▲ '유로501 코튼그레이' ⓒ 한샘

한샘은 '유로501 코튼그레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침대는 최근 유행하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모던한 침실 공간을 완성하는 데에 탁월하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또한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처럼 통일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가격대는 킹∙퀸(K∙Q)공용사이즈 침대, 수퍼싱글(SS)사이즈 침대, 멀티패널(조명, 콘센트 포함), 데스크화장대가 각각 79만8000원, 64만8000원, 25만9000원, 52만7000원이다.

치어스, 분당 이매점 '리뉴얼 오픈'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는 분당 이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치어스 측은 "이매점을 크래프트&드래프트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해 지역 주민들에게 맛있는 치어스 메뉴와 더불어 다양한 프리미엄급 수제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지리산수'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

아워홈은 '아워홈 지리산수' 300ml 소용량 제품을 추가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간편한 무게감과 사이즈로, 일상생활과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안성맞춤이라는 게 아워홈의 설명이다.

아워홈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구매 시 20병들이 세트를 배송비 없이 3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하나로마트, 세븐일레븐 등 대형할인점이나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측은 "1인가구 확대 등에 따라 소용량 미니 생수 시장이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소용량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 지리산수는 2016년 500ml, 2l 용량으로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3000만 병을 돌파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