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로밍ON' 러시아·캐나다로 확대…SKT, 지방선거·월드컵 대비 특별소통관리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로밍ON' 러시아·캐나다로 확대…SKT, 지방선거·월드컵 대비 특별소통관리 돌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로밍ON' 러시아·캐나다로 확대

KT는 해외에서 음성통화 요금을 국내와 똑같이 1초당 1.98원을 적용하는 '로밍ON'을 미국, 중국, 일본에 이어 12일부터 러시아, 캐나다에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T 로밍ON은 5개국에서 제공된다.

로밍ON 서비스가 적용되면서 러시아, 캐나다에서 음성통화 요금은 최대 98% 저렴해진다. 로밍ON 적용에 따라 러시아, 캐나다에서 음성통화할 경우 1분에 119원, 10분에 1188원만 부담하면 된다. 로밍ON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모든 KT 가입자에게 자동 적용된다.

SKT, 지방선거·월드컵 대비 특별소통관리 돌입

SK텔레콤은 지방선거와 월드컵을 맞아 △기지국 용량 증설 △특별소통 상황실 운영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오는 13일 치뤄질 제 7회 지방선거를 대비해 전국 주요 투표소, 개표소 및 선관위 정당 당사 등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지역에 기지국 용량 증설 작업을 완료했다.

또한 지방선거 당일 특별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약 700명의 비상근무 인력을 투입한다. 특별소통 상황실은 통화량 증가·정전 등과 같은 돌발 사태에 대비해 통화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계획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월드컵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특별 상황실을 운영하고 약 750명의 인력을 투입한다.

LG G7 ThinQ,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축하 영상 상영

LG전자는 현지시간 10일부터 사흘간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과 그들이 LG G7 ThinQ를 소개하는 광고를 담았다.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 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관광객들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LG G7 ThinQ가 다시 한번 화제가 될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부터 LG G7 ThinQ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가운데 최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11번가, 인켈ž폴라로이드 UHD TV 4만원 중복 할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오는 25일까지 대형 UHD TV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켈 55인치(K550U)와 65인치(K650U) UHD TV와 폴라로이드 75인치(POL75U) UHD TV 총 3종을 최대 4만 원 추가 할인 판매한다. 인켈 UHD TV는 삼성 패널을 사용하고, 24W 돌비 서라운드로 고출력 음질을 느낄 수 있다.

인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년 무상 AS와 2년 정품패널 보증을 제공하며, 직배송으로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배송해준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5000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된다.

폴라로이드는 IPS/INNOLUX 패널에 20W 돌비 서라운드, 10비트 컬러를 사용해 생생한 화질과 고품질 음향을 느낄 수 있다. 폴라로이드 제품은 구매 시 안전한 본사 직배송으로 직접 방문해 설치와 작동을 안내해주며, 무상 스탠드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2년 무상 AS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