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으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 발매 기념으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누구나 함께해는 추가 조건 없이 신한 쏠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 △워너원 포토북(50명) △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친구·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 세트(5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 앱을 통해 내달 16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같은 달 18일 발표된다. 팬사인회 초대권 당첨 고객에게는 추가 별도 안내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으로 본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워너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유스 고객 마케팅을 펼친 결과 신한 쏠 가입자 550만 명을 유치했고, 워너원 체크카드를 약 10만좌 신규했으며 ‘워너원 입출금통장 및 정기성통장’ 3만5000좌를 달성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