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22 수 11:23
> 뉴스 > 뉴스 > 경제
     
신한은행,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실시
2018년 06월 12일 10:58:04 김기범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으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 발매 기념으로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누구나 함께해는 추가 조건 없이 신한 쏠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 △워너원 포토북(50명) △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친구·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 세트(5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 앱을 통해 내달 16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같은 달 18일 발표된다. 팬사인회 초대권 당첨 고객에게는 추가 별도 안내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으로 본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워너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유스 고객 마케팅을 펼친 결과 신한 쏠 가입자 550만 명을 유치했고, 워너원 체크카드를 약 10만좌 신규했으며 ‘워너원 입출금통장 및 정기성통장’ 3만5000좌를 달성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 신한은행, ‘신한 Healthy 홈트레이닝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 시행… 최고 90% 우대 환율 제공
· 신한은행, ‘제15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신한은행,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