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디지털 매거진도 발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디지털 매거진도 발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성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6월호의 모습.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6월호 발간과 함께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드 한성은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비롯해 여행, 맛집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 6월호에는 '차세대'를 주제로 커넥티드카,  플라잉카와 함께 미래형 자동차인 전기차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특히 벤츠의 첫 번째 EQ브랜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더 뉴 GLC 350e 4MATIC'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한성자동차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 장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더 뉴 GLC350e 4MATIC' 차량의 일러스트레이션도 담긴다. '아트 워크 크레이티드 바이 카스'에서는 자동차가 탄생시킨 예술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의 접합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6월호 디지털 매거진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중동지역 미래형 도시 두바이의 상징인 '부르즈칼리파'에 대한 소개, '분자요리'로 만든 국내외 흥미로운 음식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세대 취미로 각광받는 드론에 대한 팁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한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당신의 드림카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는 해당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갖고 싶은 벤츠 차량 이미지를 댓글로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에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페이스북 이벤트와 디지털매거진의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성자동차의 SNS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