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삼성물산,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분양…GS건설, '고덕자이' 견본주택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삼성물산,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분양…GS건설, '고덕자이' 견본주택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삼성물산, 신정뉴타운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공급

▲ 신정뉴타운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조감도 ⓒ 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는 15일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신정뉴타운 2-1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지하3층~지상27층, 23개동, 총 1497가구(일반분양 64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삼성물산 측은 "목동생활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새 아파트이자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고 래미안 브랜드, 특화설계, 미래가치 등을 갖춘 알짜배기 아파트"라며 "분양 전부터 관심이 뜨거운 만큼, 최고의 아파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된다.

롯데건설, 4800억 원 규모 '의료복합클러스터' 수주

롯데건설은 4800억 원 규모의 경기 광명 의료복합클러스터 조성사업을 수주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TX 광명역 역세권 개발사업과 소하지구 개발사업 등 2개 프로젝트로 구성됐다. 롯데건설(55%)은 두산건설(45%)과 함께 총 연면적 35만㎡ 부지 공사를 공동으로 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고덕자이' 견본주택 오픈

GS건설은 오는 15일 '고덕자이'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동 상일동 124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고덕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9개동, 총 1824세대(일반분양 864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GS건설 측은 "우수한 학군이 자리한 단지여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정부 정책에 따라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이 완화되고 물량도 확대된 만큼 특별공급을 노리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 대치동 자이갤러리에 마련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