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개시…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 참여기관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개시…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 참여기관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개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CBT(유저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9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설치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 참여기관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은 ‘어깨동무문고’의 동화책을 활용해 장애인권교육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된 어깨동무문고는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동화책을 매개로 한 장애인권교육을 펼치는 장애 인식개선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어깨동무문고를 보다 확대해 나가기 위해 장애인권교육용 동화책을 시중 판매하는 것은 물론 지원대상 및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동화책, 게임 등 다양한 교구재를 활용한 재미있는 교육을 통해 장애인권에 대한 인식이 올바로 확립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여름 시즌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14일 여름 시즌을 맞아 해양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게임 내 시원한 바다 배경과 함께 대양 콘텐츠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험가들은 ‘에페리아 항구 마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의뢰를 완료함으로써 △탐험가의 나침반 부품 △항해 공헌도·스킬 경험치 △에페리아 범선·호위선 제작 재료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침반 부품은 섬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나침반 제작에 사용되며, 어선 제작 재료는 어선을 만들거나 장식하는데 활용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2종 선봬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서 신규 패왕 동료인 ‘애시’와 ‘인헤리’를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애시는 어둠의 신을 섬기는 시간의 지배자라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성기사 캐릭터다. 신성한 힘을 사용해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능력을 지녔다.

인헤리는 ‘절대적인 죽음을 부여하는 암살자’라는 별명이 붙은 도적 캐릭터다. 적에게 죽음의 낙인을 부여하고 회피 불가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이들 신규 패왕 동료 2종은 ‘사왕의 검’이라는 새로운 세력을 형성한다.

넥슨 ‘서든어택’, 신규 맵 업데이트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웨어스타디움은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축구장 콘셉트로 변경한 신규 맵으로,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 대 11의 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뉘며, 최대한 많은 적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축구공 아이템 ‘슈퍼볼’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고, 맵 곳곳에 스피드 및 슈퍼 점프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 역시 마련돼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