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오버히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28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오버히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28일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오버히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오버히트 페스티벌 시작

㈜넥슨은 15일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서 여름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 사전 예매 보상을 지급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두 번째 히든 콜라보 계획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버히트 페스티벌은 게임을 넘어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콜라보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 콘셉트로, 8월까지 진행된다. 이날 사전 예매 사이트를 통해 무료 지급한 ‘얼리버드 티켓’의 보상도 지급됐다.

티켓을 보유한 유저에게는 전설 영웅 2종을 포함한 ‘최강덱 6성 풀세트’와 전설 라인업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기록한 전설 영웅 ‘잔다르크’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전설 영웅 4종 및 전설 펫 선택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60레벨 이상 6성 강화 영웅을 보다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궁극 강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트’, ‘리무’, ‘월영’, ‘헤스티아’ 등 궁극 강화 영웅 4종을 추가했다. 궁극 강화된 영웅은 외형 변경 및 궁극 강화 스킬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오는 28일 정식 출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서비스 오픈 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모험’,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방대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주신 펠로우’ 6종 첫 공개

㈜위메이드이카루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5일 ‘주신 펠로우’를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M의 핵심 콘텐츠인 '펠로우'는 동반, 탑승, 비행을 통해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이날 공개된 주신 펠로우는 펠로우 중 가장 높은 ‘주신’ 등급에 속하며, 이카루스M에는 총 13종의 주신 펠로우가 등장한다. 특히, 지상과 공중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탑승형과 전용 스킬로 동행 전투가 가능한 전투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루체 등 총 6종이 공개됐으며, 정식 서비스 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아멜리아'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영웅 아멜리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멜리아는 공격형 영웅으로 슈퍼히어로 느낌의 외형이 특징뿐만 아니라 나노 슈트, 위기대응 등 슈퍼 히어로를 연상 시키는 스킬명이 특징이다. 또한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발동하는 슈퍼 히어로 효과를 통해 생명력이 모두 회복되고 상대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특히 각성 스킬을 포함한 모든 스킬이 공격 스킬인만큼 다양한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자신의 패시브 스킬을 활용한 아군 지원도 가능해 전투 외에도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넥슨, 홍대에 ‘네코제 스토어’ 오픈

넥슨은 서울 홍대 앞 엘큐브 게임관에 넥슨 IP(지식재산권) 상품으로 가득한 '네코제 스토어'를 15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코제 스토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넥슨의 IP를 활용해 유저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2차 창작물과 자체브랜드(Private Brand·PB)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유저 아티스트와 인형, 액세서리 등 게임 굿즈를 함께 제작해보는 ‘원데이클래스’도 엘큐브 게임관에서 진행된다. 네코제 스토어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을 연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