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월드컵응원단 ‘하나 리포터’ 출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월드컵응원단 ‘하나 리포터’ 출정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6.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러시아 월드컵 선전 기원…고객으로 구성된 원정응원단 출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 리포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이 월드컵을 맞아 러시아 현지에 파견하는 원정응원단이다.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약 한달 간 진행된 원정응원단 모집 이벤트에 4만여명이 참여해 최종 4명의 손님이 응원단으로 선발됐다.

현지에 도착한 ‘하나 리포터’는 18일 스웨덴과의 1차전 관람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태극전사를 위한 열띤 현지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스웨덴전 응원과 러시아 현지 분위기 전달 등의 여정을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하나 리포터’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함께 기원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K리그 저변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 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관련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 손님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을 증정하고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새로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6월말까지 운영한다. 스크린 축구 체험, 축구 퍼팅게임존, FIFA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하나멤버스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한 경품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