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케미렌즈, 안경사 체험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케미렌즈, 안경사 체험관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올해 정수기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기존 정수기 시장의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기 위한 목적으로 2018년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CHP/CP-7300R)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는 시루직수 정수기의 직수를 구현하기 위해 기존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CIROO 2.0 필터'를 개발했다.

CIROO 2.0 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필터다. 이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라는 소재를 활용했다. 또한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으며 정수량은 30배를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직수가 가능하다.

특히 시루직수 정수기는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비움 모드'를 탑재해 완벽한 직수를 구현했다.

아울러 시루직수 정수기는 ‘자동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한다.

SKT, 'SKT행복 인사이트 시즌2' 개최

SK텔레콤은 청년들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자신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생각을 밝히는 'SKT행복 인사이트 시즌2'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지원자(대학교 재·휴학생, 석사 1년차)는 500자 정도의 아이디어를 제시(예선접수 기간 18~25일)하는 1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는 심사위원 앞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욱 구체화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본선 통과자 30여 명은 SK텔레콤에서 근무 체험형 인턴십을 6주간 갖게 되며, 특히 30여 명 중 우수제안자 10명은 SK텔레콤 을지로 본사 SUPEX홀에서 최종 발표회를 갖게 된다. 우수 제안자들은 총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도 받는다.

여기어때, '고객 상담 서비스 원칙 선포식' 진행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에서 '고객 상담 서비스 원칙 선포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여기어때는 고객센터와 상담사 명칭을 변경했다. 고객센터는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는 '해피니스'로 부르기로 했다. 또한 항상 미소로 고객을 대하자는 의미를 담아 '해피니스' 전원에게 거울을 선물했다. 상담사 모니터 및 사내 곳곳에는 서비스 원칙, 3대 인사, 상황별 언어 표현, 인사말도 부착됐다.
 
케미렌즈,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 안경사 체험관 오픈

안경렌즈 종합 메이커사 케미렌즈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잠실 롯데월드)에 '케미렌즈 안경원' 직업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체험관에서 안경사 직업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든 사례는 케미렌즈가 처음이다.

케미렌즈 안경원을 방문한 어린이들은 안경사가 돼 시력 검사 표로 시력 검사하는 방법과 안경렌즈의 종류에 대해 배운다. 자외선 차단렌즈로 자외선이 차단되는 과정을 직접 시연해 자외선 차단렌즈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는다.

또한 얼굴에 맞는 다양한 안경도수테의 스타일링 교육과 함께 선글라스를 직접 착용해 보면서 멋을 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체험을 마친 어린이는 키자니아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자격증을 받아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