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 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6.1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처브라이프, KB국민카드와 제휴 통해 온라인보험 판매 채널 확대

처브라이프생명이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보험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라이프샵 보험몰을 통해 처브라이프의 온라인보험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스마트짠테크 열풍으로 ‘나에게 꼭 필요한 것’에만 소비하겠다는 욕구가 높아지며 보험상품도 스스로 알아보고 비교하며 꼭 필요한 것만 ‘직접’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며 가성비와 편리함을 갖춘 온라인 보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처브라이프생명의 최영도 마케팅 상무는 "최근 보험 시장에서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가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구매 방식 변화에 맞춰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들께 우리의 상품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KB 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처브라이프의 가성비 높은 온라인보험 상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 신한생명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고 고객과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선진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대학생 리포터’를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신한생명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

신한생명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고 고객과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선진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대학생 리포터’를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기적 환경에 맞게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전에는 주부들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했다. 하지만 디지털금융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고객층에서 스마슈머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등 디지털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주부와 대학생을 섞어 패널을 구성했다.

올해는 대학생으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하며, 이들은 리포터 역할을 수행한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생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의 소식란에서 지원서와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달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와 전화인터뷰를 통해 최종 20명의 리포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리포터들은 △인터넷보험 △모바일 창구 △최신 디지털금융 환경에 대해 고객의 소리를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5일 MBC라디오와 공동으로 진행한 ‘제8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MBC와 함께 제8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개최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5일 MBC라디오와 공동으로 진행한 ‘제8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LoveAge,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3539편의 응모작이 몰리며 성황을 이룬 가운데 미래에셋생명과 MBC라디오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36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상금 4450만 원을 전달했다.

최우수상은 ‘송아지 한 마리에 버킷리스트 하나’라는 에세이로 이호권 씨, 우수상은 ‘버킷리스트-아빠랑 단둘이 여행가기’의 김정희 씨 등 5명이 차지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 우수상 5명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 원이 주어진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CPC부문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은 행복한 은퇴설계의 시작인 나와 가족의 소중한 꿈을 되새겨 보기 위해 매년 행복미래설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의 희망찬 내일을 응원하는 이번 공모전이 고객의 꿈이 이루어지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KB​손해보험은 ​​18일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지 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3년 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출범 3주년 기념식 개최​

KB​손해보험은 ​​18일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지 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3년 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 날 열린 기념식에는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을 비롯해 임원진 및 부서장, 본사 내 오피니언 리더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석해 출범 3주년의 의미를 새겼다. 

지난 2015년 6월 KB손해보험은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출범식을 갖고 KB금융그룹의 12번째 계열사로서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 바 있다. 그로부터3년이 지난 현재, KB손해보험은 그룹 내 2번째로 높은 순이익을 기록하며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양 사장은 "고객과 영업가족의 신뢰를 바탕으로 신계약가치를 높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노력해 온 임직원들의 공로에 감사한다"며 "KB손해보험 비전인‘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를 이루고자 모든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