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이벤트…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3.0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이벤트…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3.0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1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컴투스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길드 단위의 유저 초청 행사인 길드 원은 추후 진행될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내달 7일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즐기게 될 새로운 길드 콘텐츠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길드원들의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길드 이벤트 매치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코너가 마련된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3.0 예고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 3.0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8일 예고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3.0의 핵심은 신규 종족 ‘오크’의 등장이다. 레볼루션 출시 이후 처음 추가되는 신(新) 종족 오크는 기존 종족과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무기도 오크만의 특색을 살려 선보여진다.

특히, 오크는 1레벨이 아닌 180레벨부터 시작하며, 전투력도 해당 레벨에 맞춰 설정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성장을 단축했다. 오크가 출시되면 레볼루션에 캐릭터 육성, 전투 전략, 파티 구성 등 게임 전반에 새로운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 오픈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18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먼저, ‘마계’ 지역에 존재하는 ‘카쉬파’의 조직도를 첫 공개해 여름 시즌 새로운 몬스터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던파의 세계관과 여름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도 공개했다. 약 9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에는 던파의 거대한 세계관 흐름과, 신규 몬스터들의 모습이 깜짝 등장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