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진흥원, ‘러시아 월드컵’ 첫 승 기원하는 서민금융지원제도 홍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민금융진흥원, ‘러시아 월드컵’ 첫 승 기원하는 서민금융지원제도 홍보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1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18일 오후 서울 시청광장 인근에서 열린 서민금융지원제도 홍보 행사 모습 ⓒ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이하 진흥원)은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스웨덴 전을 기념해 1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시청광장 인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승리를 기원하며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알리는 사전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진흥원은 거리응원 참가자 약 3만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민금융지원제도를 홍보했다.

진흥원은 ‘1397 포용복권’을 배포해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하는 근로자 햇살론을 비롯한 미소금융, 맞춤대출서비스 등 다양한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알렸다.

또한, 서민금융통합콜센터 전화번호인 ‘국번없이 1397’ 이벤트를 진행해 스톱워치로 13.97초를 맞힌 사람에게 휴대용 선풍기, 돗자리 등 경품을 증정했다.

서민금융진흥원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팀도 응원하고 저신용·저소득자를 지원하는 서민금융지원제도에 대해서도 알고 갈 수 있는 유익한 이벤트를 기획헸다”며 “서민금융진흥원과 즐겁고 짜릿한 축제의 순간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